• 교통사고

단아안 네트워크 가기
단아안 교통사고후유증 홈페이지 가기

교통사고 이야기 보기

HOME > 교통사고 > 교통사고 이야기 > 보기

제목

교통사고허리통증 한의원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5-06-02

조회수4,446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허리통증>

교통사고를 당한 후 치료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이따금씩 허리 통증 등
후유증 증세를 호소하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허리 쪽의 인대가 손상되거나 경직될 경우 생기는 요추염좌나 허리가 삐끗한
경우 생기는 염좌를 가리켜 흔히 요추 염좌라고 합니다. 이는 경미한 교통사고
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무리한 운동으로 근육에 무리가 갔을 경우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허리디스크와의 차이점은 허리디스크는 방사통의 성격을
띠는 반면 요추염좌는 기계적인 통증이 허리 쪽에만 나타난다는 것이죠.

교통사고 발생시 급커브 도중 사고가 났다든지 추돌사고를 당했을 때
일어나기 쉬운 요추염좌. 한의원 치료를 통해 염증을 제거하고 통증을
다스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스크 내부의 염증, 디스크내장증>

교통사고로 척추에 심한 충격이 가해지면 디스크 내부에는 염증 물질이
생성되는데요, 이 물질이 척추관 내부로 유입되어 신경과 면역체계를
자극하면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것을 디스크 내장증이라 부르죠.

디스크내장증 환자분들은 대개 걸을 때는 증상이 없지만 오래 앉아 있을
경우 허리가 아프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척추 깊은 곳에서 느껴지는
통증이나 무거운 것을 들 때 심해지는 통증이 특징이죠.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은 허리디스크 환자들과는 달리 누워있는 상태에서
다리를 들어올려도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디스크 내장증은 퇴행성에 의한 질환이라기 보다 낙상이나 교통사고 또는
잘못된 자세를 오래 지속할 경우 생길 수 있는 질환이라고 해요.
따라서 노년층보다 젊은 층에서 더욱 빈번하게 발생하기도 하구요.

<단아안 한의원의 허리통증 치료>

허리통증을 치료하기 위한 한방치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침 치료인데요, 침은 어혈을 제거하고 경락의 소통을 돕는데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각종 통증을 다스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한약 역시 빠질 수 없는 치료법이죠.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어혈이라는
겻이 생기게 됩니다. 어혈로 인해 통증이 발생하고 기혈순환에 문제가 생겨
여기저기 쑤시고 아픈 것인데요. 저희 단아안에서는 교통사고 치료 한약
단아음을 개발하여 개별적인 증상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치료법에 대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
  1    2    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단아안 정인호한의원 관악점 로고
  • 홈페이지이용약관